Re: 상담팀장의 불친절한 응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스톱 작성일20-05-29 16:58 조회33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스톱지하철택배 대표 이두호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불편사항을 제가 윤영한팀장을 불러서 파악을 해보았는데.......
전적으로 저희업체의 잘못이었습니다.
설날명절을 앞두고 고객님들의 문의전화가 많다보니 전화를 중간에 끊어서 불쾌함을 드린점
진심으로 대표로서 사과드리겠습니다.
추후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재교육을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상처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